본문 바로가기
취미는 손뜨개랑 캘리

캘리그라피 연습하기 좋은글 짧은글

by 권냥 2021. 6. 8.

안녕하세요 .
오늘은 캘리그라피 연습을 해보았어요.

저는 개인적으로 이효리, 유재석을 좋아하는데요~
그들이 방송에서 한 말중에 어록이 될만한
좋은 명언들을 가지고 캘리그라피 연습을 해봤어요.

박수칠때 떠나는 것보다 더 힘든것은
차근차근 내려오는 것이다.

-이효리 <효리네민박> 중에서 지은(아이유)에게 한 말

유재석 어록도 참 좋죠?

이기지 않아도 되니 걱정하지마라.
이기는건 나중문제다.
-유재석 무한도전 중

칭찬에 발이 달렸다면
험담에는 날개가 달려있다
-유재석-


다른 분들의 글귀도 가져와봤어요~

서로를 완전히 떠나도
무언가는 남아요.
사랑이 그래요.
-사랑의 목격-

결국, 믿을 수 있는건
내가 버텨낸
오늘 하루다.
- 유수연 <인생독해> 중




캘리는 정말 할수록 매력있네요
내일도 연습하고 올려볼께요^^
오늘 캘리연습은 여기까지에요~